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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을 사용하여 계정 간 데이터 이동

적용 대상: Office 365 for professionals and small businesses, Office 365 for enterprises, Microsoft Exchange, Live@edu

마지막으로 수정된 항목: 2010-09-13

Outlook 2007 또는 Outlook 2010을 사용하여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Outlook을 사용하여 액세스하는 다른 계정의 전자 메일, 연락처, 작업 및 일정 정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먼저 한 계정의 데이터를 개인 폴더 파일(.pst)에 백업한 다음 다른 계정으로 가져오면 됩니다.

다른 계정으로 이동하기 위해 Outlook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Outlook에서 파일 > 가져오기/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2. 가져오기/내보내기 마법사 대화 상자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1. 수행할 작업을 선택하십시오.에서 파일로 내보내기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2. 파일로 내보내기 페이지에서 개인 폴더 파일(.pst)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3. 개인 폴더 내보내기 페이지의 내보낼 폴더 선택에서 사서함 -<user name>을(를) 선택합니다. 하위 폴더 포함 확인란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4. 개인 폴더 내보내기 페이지의 내보낸 파일 저장 형식 상자에 표시된 backup.pst 파일의 생성 위치를 기록해 둡니다. 기본적으로 위치는 C:\Users\<user name>\AppData\Local\Microsoft\Outlook\backup.pst입니다. 옵션에서 같은 항목은 내보낸 항목으로 바꿈을 선택한 후 마침을 클릭합니다.
    5. Microsoft 개인 폴더 만들기 페이지에서 확인을 클릭하여 .pst 파일을 만듭니다. 원할 경우 암호를 설정하여 .pst 파일을 보호합니다. 파일 이름은 backup.pst가 됩니다. 암호는 필요 없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데이터를 이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Outlook 2007 또는 Outlook 2010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이동할 계정에 연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utlook을 이 계정에 연결을 참조하십시오. 
  2. Outlook에서 파일을 클릭한 다음 가져오기/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3. 가져오기/내보내기 마법사 대화 상자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1. 수행할 작업을 선택하십시오.에서 가져오기 - 다른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2. 파일 가져오기 페이지에서 개인 폴더 파일 (.pst)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3. 개인 폴더 가져오기가져올 파일에서 만든 backup.pst 파일을 찾습니다. 옵션에서 같은 항목은 가져온 항목으로 바꿈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4. 개인 폴더 가져오기가져올 폴더 선택에서 맨 위 노드를 선택합니다. 하위 폴더 포함을 선택하고 같은 폴더로 항목 가져오기를 선택한 후 사서함의 최상위 노드(사서함 - <user name>)를 선택합니다. 마침을 클릭합니다.
    마침을 클릭하면 Outlook에서 backup.pst 파일의 내용을 컴퓨터의 로컬 Outlook 데이터 저장소로 가져옵니다. 데이터가 로컬 데이터 저장소에 복사된 후 Outlook에서 사서함으로 데이터를 업로드합니다. 사서함에 데이터가 많을 경우 이 작업에 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업로드 중 Outlook이 종료되거나 대상 계정 연결이 끊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그 밖에 알아야 할 사항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 계정 설정에 따라 Outlook Web App를 통해 연락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연락처 가져오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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