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두산700m~1600m에 분포하고
설악산,태백산,지리산,등에서
자생한다고 하네요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보다10배많다고 하고
특히 간암,전립선암,치매,뇌졸증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네요
천근성으로 습을 좋아하고
마르지않게 부직포 멀칭이 좋습니다
열매는 5월에 수확 합니다
사진과 같이
예쁜열매는 쓴맛과 신맛이 나지만
단만이 있어
먹은다음 뒷맛은 좋은편 입니다
역시 몸에좋은 열매라하고
드셔야겠죠? ㅎ
개들쭉이라고도 불리는데
북한엔 들쭉주가 유명하답니다
댕댕이로도 만든다고 하네요
와인만들어 드셔두 좋을것 같네요 ㅎ


열매가 예쁘죠?

나무는작지만
많이 열리네요

개화된모습입니다
하우스에 심어서
일찍폈네요

씨뿌렸어요

포트에 이식~

포트작업합니다

굴취했어요

뿌리좋지요?

정식밭입니다
전년도에 풀과 씨름흔적 있네요 ㅎ

꽃눈이고요

거름도 만들어 씁니다
파쇄목 거름 입니다

출처 :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글쓴이 : 물소리새소리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