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혁준 쿤텍 대표 “5G 특화망 토털 서비스, 산업계 DX 뒷받침한다”

쿤텍 회사는 DX 보안 전문 기업이다. 임직원 70%가 융합보안 전문가다. 5G 인프라 솔루션, 바이너리 검증을 통한 취약점 관리 도구, 오픈소스 점검 도구, 임베디드 가상화 솔루션 등을 공급하며 전문 보안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보안 업계 최초로 이음5G 주파수를 공급받아 이동통신 표준화 기구 3GPP의 5G 최신 17 릴리즈 표준에 따르는 특화망 구축에도 성공한 바 있다.

최근에는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5G보안연구과제, 합동참모본부에 통신 솔루션을 검증을 위한 5G 특화망 구축 등에 잇달아 성공하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 대표는 “자사 5G 특화망은 기업내 서로 다른 계통의 안전한 연결, 관리를 보장한다”며 “이 과정에서 위치와 관계 없이 네트워크 자산통합 관리를 지원하고, 운영 기술(OT) 네트워크와 원격 근무 환경의 안정성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기업간거래(B2B) 5G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이미 스마트팩토리사, 에너지 업계, 사물인터넷(IOT) 분야, 방산 기업 등 600여개 고객사를 확보해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출처] https://www.etnews.com/20230925000210

 

방혁준 쿤텍 대표 “5G 특화망 토털 서비스, 산업계 DX 뒷받침한다”

“쿤텍은 산업계에 차별화한 보안컨설팅과 우수 솔루션을 지원해온 혁신기업입니다. 하반기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최적화한 ‘5G 특화망 토털 서비스’를 발 빠르게 공급해 고객사의 디지털 혁

www.etnews.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