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각 이야기

 


5. 보청기 구매는 병원이 좋아요 아니면 보청기 전문점이 좋아요?

 


병원의 제일 목적은 환자의 질병을 검사하고 치료하는 곳이지 보청기를
판매/관리하거나 A/S하는 곳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직접
보청기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보청기 전문점에 환자를 소개하는 방식입니다.
출장을 나온 보청기 전문가가 보청기 구매자에게 제품을 판매하게 됩니다.
병원에서 구매하는 것 같지만 실상은 보청기 전문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떤 구매 방식이 더 좋을까요?

 

병원에서 구매하면 보청기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줄여줍니다.
하지만 제품 선택이나 가격 면에서 아주 불리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보청기 전문점에 방문하여 제품 설명도 듣고 가격 상담도
받으면서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보청기는 사후관리를 지속적으로 받아야 하므로 서비스가 좋고
관리를 잘해주는 보청기 전문점을 선택해서 구매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한미보청기 종로 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70 (YMCA 건너편, 종각역 10번출구)
휴무일: 일요일 
연락처: 02-732-4600 
홈페이지: http://한미보청기.com/

한미보청기 용인 센터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105, 2층 (우)17052 (김량장동 127-2)
휴무일: 일요일
대표번호: 031-321-9832 
직통번호 : 010-7576-4555
홈페이지: http://한미보청기.com/

 

 

반응형

+ Recent posts